Home
|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
  • 학교안내
    • 교직원 인사말
    • 학교연혁
    • 학교상징
    • 학교현황
      • 교직원현황
      • 교원 현황
      • 학생현황
      • 시설현황
    • 교직원소개
    • 찾아오시는길
    • 예결산현황
      • 본예산
      • 추경예산
      • 결산
    • 학교재정공개
      • 업무추진비공개
      • 감사결과
      • 수의계약내역
      • 입찰공고
      • 입찰결과
      • 카드사용내역
      • 수학여행
      • 수련회
      • 기타(발주계획등)
    • 학교운영위원회
      • 구성현황
      • 운영규정
      • 운영내용
  • 알림마당
    • 학사일정
    • 공지사항
    • 가정통신문
    • 학교행사
      • 학교행사동영상
      • 학교행사앨범
    • 학교급식
      • 급식게시판
      • 급식메뉴
      • 식단표
      • 급식건의함
      • 교육자료
    • 학교제규정
      • 학칙
      • 성적관리규정
      • 학교생활인권규정
      • 표창규정
      • 전입학관리규정
      • 학생자치회규정
      • 학교폭력대책
      • CCTV관리규정
    • 저작권정책
      • 저작권정책
      • 저작권위반신고
    • 학교혁신
    • 행정정보공개
      • 공개제도안내
      • 사전정보공제
      • 비공개대상정보의세부기준
      • 정보공개자료실
    • 나.침.반.안전교육
    • 학교교육서비스현장
  •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 전자민원창구
    • 성고충신고센터
      • 성고충신고센터
  • 학과소개
    • 금융자산운용과
    • 스토어기획과
    • 세무회계과
    • 마케팅디자인과
    • 시각디자인과
    • 모션그래픽디자인과
    • 보건간호과
  • 입학안내
    • 모집요강
    • 입학문의
    • 입학자료실
    • 언론속신비고
    • 졸업생진로현황
      • 졸업생진로현황
      • 졸업생후기
  • 취업/진학
    • 취업센터
      • 취업의뢰
      • 취업자료실
      • 취업현황
      • 재학생 취업현황 및 현장실습
      • 취업관련 기관 사이트
    • 진학센터
  • 교수학습센터
    • 평가안내
      • 수행평가
      • 지필평가
    • 교과학습지원
      • 1학년금융자산운용과
      • 1학년스토어기획과
      • 1학년세무회계과
      • 1학년마케팅디자인과
      • 1학년보건간호과
      • 2학년금융자산운용과
      • 2학년국제경영과
      • 2학년세무회계과
      • 2학년마케팅디자인과
      • 2학년보건간호과
      • 3학년금융자산운용과
      • 3학년국제경영과
      • 3학년세무회계과
      • 3학년마케팅디자인과
    • 도서관활용수업
    • 정보통신윤리교육
    • 경진대회
      • 상업정보경진대회
    • 성적민원센터
    • 교원능력개발평가
  • 학생활동
    • 취업특성화활동
      • 자격증
      • 산관학
      • 신비반
      • 부사관반
      • 공무원반
      • 특성화프로그램
    • 학급마당
    • 학생자치회활동
    • 독서논술활동
    • 방과후학교
      • 방과후학교
      • 방과후포털시스템
    • 진로탐색활동
      • 진로진학상담실
      • 진로탐색활동
      • 찾아가는 체험교실
    • 보건교육
      • 보건교육
    • 사이버상담실
      • 상담자료실
      • 비공개상담실
    • 창의적체험활동
      • 동아리활동
      • 봉사활동
      • 학교장허가현장체험
    • 체육활동
  • 학교시설개방민원창구
    • 학교시설이용안내
    • 민원전용상담창구
가정통신문
0 36 0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지원 안내

김미영 김미영  /  2022-05-13 13:42:51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지원 안내.pdf  [미리보기]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코로나19 시기 학습결손 완화를 위해 교육급여 수급대상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을 지원(별도 신청 필수)할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지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2022년 한시지원) >

구분

내용

지원대상

2022년 3월 ~ 7월 말 기준 초·중·고 학생 중 교육급여 수급권자

※ 교육급여 조기 신청(수급 자격 결정: 신청일로부터 1~2개월 소요)

지원금액

1인당 10만원(학습교재 등 서적 및 EBS 유료 콘텐츠 구입)

지원방식

카드포인트(신용/체크), EBS맞춤형 쿠폰, 간편결제 포인트 중 택 1

신청기간

2022년 6월 말 ∼ 9월 말(예정)

* 수급권자·지원금 신청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음

신청권자

교육급여 신청인, 만 14세 이상의 교육급여 수급권자 본인 또는 교육급여 수급권자의 주민등록정보 상의 세대주 및 성인 가족

신청방법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https://edupoint.kosaf.go.kr)

사용기간

카드 포인트 등 배정일 ~ 2022. 12. 31.

사 용 처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및 EBS홈페이지

※ 해당 내용은 예산 및 사업추진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시 유의 사항

구분

신청대상자

신청 기간(예정)

1차

2022년 3월 ~ 5월 말 기준 교육급여 수급권자

‘22년 6월 말 ~ 7월 3주

2차

2022년 3월 ~ 6월 말 기준 교육급여 수급권자

‘22년 7월 4주 ~ 8월 3주

3차

2022년 3월 ~ 7월 말 기준 교육급여 수급권자

‘22년 8월 4주 ~ 9월 말

▪ 교육급여 조기 신청: 2022년 신규 수급권자에 대해서는 수급 자격 취득 월별로 신청 기간이 다르므로 교육급여 조기 신청(신청 조기 마감될 수 있음)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https://edupoint.kosaf.go.kr)를

통해 지원금 지급 신청 및 지급방식 선택 필수

※ 지원대상이더라도 지원금 미신청 시 지원 불가

 

2022. 5. 13.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장

0 LIKE
Tweet
  • 리스트

이전글 |

2,3학년 대상 결핵검사 실시 안내

다음글 |

학교안전사고 보상제도 및 절차 안내

리스트
QUICK LINKS
  • 조회순
  • 댓글순
  • LIKE순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18.08.30

5903 2018 직업기초능력평가 1학년 자가진단 시행 안내 가정통신문

박경희

박경희 박경희 | 2017.12.26

1025 겨울방학 학생 생활지도

박경희

박경희 박경희 | 2018.02.05

917 제20회 졸업식 시행 안내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12.28

870 겨울방학 학생생활지도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18.07.20

725 2018학년도 하계 방학 안내 가정통신문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11.09

663 2017학년도 신입생 교복(동복)구매 안내문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19.04.16

652 장애이해교육 및 인권교육 가정통신문

박미현

박미현 박미현 | 2021.10.27

610 10.27.(수)이후 학사일정

박경희

박경희 박경희 | 2017.12.07

587 2017학년도 사제동행 흡연예방 산행 프로그램 안내

박경희

박경희 박경희 | 2017.12.26

570 사이버도박중독 예방 안내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18.08.30

2 2018 직업기초능력평가 1학년 자가진단 시행 안내 가정통신문

김현화

김현화 김현화 | 2021.04.21

1 2021학년도 1학기 1차 지필평가 안내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21.02.24

1 건강상태 조사 및 응급환자 관리 동의서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7

0 HPV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대상자 확대 안내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7

0 2022학년도 2학기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개설 희망 강좌 수요조사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5

0 결핵검사 미검 학생 추가 검사 안내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4

0 2022학년도 3학년 졸업앨범 실외 촬영 실시 안내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3

0 2022학년도 1,2학년 대상 2차 과목 수요 조사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0

0 2022 경기도 고등학생 진로.진학 길찾기 컨설팅 참여 안내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19

0 학생, 학부모 정보통신 윤리 교육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21.03.03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항목 변경안내 1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19.10.16

2019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조사 실시 안내 1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04.20

통합교육 및 지적장애로의 명칭 변경에 대한 안내 1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08.23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안내 1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12.28

겨울방학 학생생활지도 1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7.03.13

잠복결핵감염 검진사업 안내 1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7.04.18

2017학년도 교내한마음체육대회 안내 1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7

HPV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대상자 확대 안내 0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7

2022학년도 2학기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개설 희망 강좌 수요조사 0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5.25

결핵검사 미검 학생 추가 검사 안내 0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 |주소: 10372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452 (일산3동 1041) |교무실: 031-929-2120(08:50~17:00) |행정실: 031-929-2106(8:50~16:50) |당직실: 031-929-2274(야간 16:50~21:50 / 휴일 8:50~18:50) |Fax: 031-917-2109(교무실) |Fax: 031-917-2109(행정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및 운용규정
Copyright © SHINIL BUSINESS High School.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