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
  • 학교안내
    • 교직원 인사말
    • 학교연혁
    • 학교상징
    • 학교현황
      • 교직원현황
      • 교원 현황
      • 학생현황
      • 시설현황
    • 교직원소개
    • 찾아오시는길
    • 예결산현황
      • 본예산
      • 추경예산
      • 결산
    • 학교재정공개
      • 업무추진비공개
      • 감사결과
      • 수의계약내역
      • 입찰공고
      • 입찰결과
      • 카드사용내역
      • 수학여행
      • 수련회
      • 기타(발주계획등)
    • 학교운영위원회
      • 구성현황
      • 운영규정
      • 운영내용
  • 알림마당
    • 학사일정
    • 공지사항
    • 가정통신문
    • 학교행사
      • 학교행사동영상
      • 학교행사앨범
    • 학교급식
      • 급식게시판
      • 급식메뉴
      • 식단표
      • 급식건의함
      • 교육자료
    • 학교제규정
      • 학칙
      • 성적관리규정
      • 학교생활인권규정
      • 표창규정
      • 전입학관리규정
      • 학생자치회규정
      • 학교폭력대책
      • CCTV관리규정
    • 저작권정책
      • 저작권정책
      • 저작권위반신고
    • 학교혁신
    • 행정정보공개
      • 공개제도안내
      • 사전정보공제
      • 비공개대상정보의세부기준
      • 정보공개자료실
    • 나.침.반.안전교육
    • 학교교육서비스현장
  •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 전자민원창구
    • 성고충신고센터
      • 성고충신고센터
  • 학과소개
    • 금융자산운용과
    • 스토어기획과
    • 세무회계과
    • 마케팅디자인과
    • 시각디자인과
    • 모션그래픽디자인과
    • 보건간호과
  • 입학안내
    • 모집요강
    • 입학문의
    • 입학자료실
    • 언론속신비고
    • 졸업생진로현황
      • 졸업생진로현황
      • 졸업생후기
  • 취업/진학
    • 취업센터
      • 취업의뢰
      • 취업자료실
      • 취업현황
      • 재학생 취업현황 및 현장실습
      • 취업관련 기관 사이트
    • 진학센터
  • 교수학습센터
    • 평가안내
      • 수행평가
      • 지필평가
    • 교과학습지원
      • 1학년금융자산운용과
      • 1학년스토어기획과
      • 1학년세무회계과
      • 1학년마케팅디자인과
      • 1학년보건간호과
      • 2학년금융자산운용과
      • 2학년국제경영과
      • 2학년세무회계과
      • 2학년마케팅디자인과
      • 2학년보건간호과
      • 3학년금융자산운용과
      • 3학년국제경영과
      • 3학년세무회계과
      • 3학년마케팅디자인과
    • 도서관활용수업
    • 정보통신윤리교육
    • 경진대회
      • 상업정보경진대회
    • 성적민원센터
    • 교원능력개발평가
  • 학생활동
    • 취업특성화활동
      • 자격증
      • 산관학
      • 신비반
      • 부사관반
      • 공무원반
      • 특성화프로그램
    • 학급마당
    • 학생자치회활동
    • 독서논술활동
    • 방과후학교
      • 방과후학교
      • 방과후포털시스템
    • 진로탐색활동
      • 진로진학상담실
      • 진로탐색활동
      • 찾아가는 체험교실
    • 보건교육
      • 보건교육
    • 사이버상담실
      • 상담자료실
      • 비공개상담실
    • 창의적체험활동
      • 동아리활동
      • 봉사활동
      • 학교장허가현장체험
    • 체육활동
  • 학교시설개방민원창구
    • 학교시설이용안내
    • 민원전용상담창구
공지사항
0 120 0

[교직원 공지사항] 2021년 귀속 연말정산 안내

최소연 최소연  /  2022-01-07 11:00:06

1. 2021 귀속 연말정산 교육자료(연말정산대상자 교직원용)_pdf.pdf  [미리보기]

2. 2021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hwp  [미리보기]

3. 2021년 귀속 연말정산 소득공제 및 세액감면 공제.pdf  [미리보기]

4.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pdf  [미리보기]

[2021년 귀속 연말정산 자료 제출 안내]

 

1. 대상자: 전 교직원

2.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개시: 2022. 1. 15.(토)

3. 나이스 연말정산 자료입력 및 서류제출(행정실) 기간: 2022. 1. 20.(목)~2022. 1. 25.(화) *제출 기한 엄수

- 서류 확인 절차를 위하여 최소한 16:00까지는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2:00~13:00는 점심시간이니 해당시간은 피해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가. 필수 제출

     1) 소득공제신고서(나이스 출력물 서명하여 제출)

     2) 주민등록등본(최근 3개월 이내 발급,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포함, 세대주 표시)

     3)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PDF 파일 출력물

  나. 해당자만 제출

     1) 가족관계증명서(부양가족 공제 대상자가 등본에 없는 경우, 즉 함께 주거를 아니하는 경우)

     2) 의료비공제신고서(나이스 출력물 서명하여 제출), 의료비 영수증

     3) 기부금공제신고서(나이스 출력물 서명하여 제출), 기부금 일련번호 있는 영수증

     4) 연금저축소득공제명세서(나이스 출력물 서명하여 제출), 연금저축 증빙서류

     5) 월세액/거주자간 주택임차 차입 원리금 상환액 소득공제 명세서(나이스 출력물 서명하여 제출), 관련 증빙서류

     6) 장애인 증명서, 중증환자 진단서(병원에서 의사 발급)

     7) 기여금을 급여 공제 외 별도로 납부한 내역이 있는 경우, 증빙서류 제출

5. 전 근무지 경력이 있는 기간제교사, 타시도전입, 나이스 미사용 등으로 누락된 급여내역이 있는 경우,

   전 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반드시 첨부

6. 나이스에서 본인 주소지 확인(수정) 필수: 나이스 → 나의메뉴 → 인사기록 → 기본사항 → 개인신상

7. 연말정산 관련 문의 안내

   ☞ 연말정산간소화 이용방법: 126 → 1 → 5

   ☞ 연말정산 세법상담: 126 → 2 → 3

 

* 아래 첨부파일 참고하여 나이스에 연말정산 PDF 파일 업로드 후, 제출서류 및 본인 인증서 지참하여 행정실로 방문해주세요.

 

* 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 혹은 마감 후 신고내역 변경이 필요한 경우, 2022년 5월에 개별적으로 종합소득세 확정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행정실에서 별도로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안내 및 업무를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 소득공제의 구체적인 공제요건은 본인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 모든 증빙서류는 원본 제출입니다.

0 LIKE
Tweet
  • 리스트

이전글 |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사업 언니의 선물 안내

다음글 |

<2022 고양시 대학생멘토단 모집>

리스트
QUICK LINKS
  • 조회순
  • 댓글순
  • LIKE순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02.24

3447 2016학년도 신입생 반평성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02.24

3099 2016학년도 2,3학년 반편성 안내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21.02.25

2234 2021학년도 1,2,3학년 반편성 현황

조세영

조세영 조세영 | 2018.03.01

2053 2018학년도 1학기 임시 학급별 시간표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7.02.28

1768 2017학년도 1학기 학급 임시 시간표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03.01

1721 2016학년도 1학기 학년별 임시 시간표

안은주

안은주 안은주 | 2020.02.26

1709 [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일정 안내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6.08.11

1595 2016학년도 2학기 학급별 임시 시간표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2.23

1589 2022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안내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7.03.08

1572 2017학년도 학사일정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2.23

19 2022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안내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21.02.25

15 2021학년도 1,2,3학년 반편성 현황

박미현

박미현 박미현 | 2020.03.02

4 2020학년도 반편성 현황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2.24

2 2022학년도 2학년, 3학년 반편성 안내

박미현

박미현 박미현 | 2021.02.16

2 2021 학급담임현황

박미현

박미현 박미현 | 2022.03.01

1 2022학년도 입학/개학식 및 등교안내

이재연

이재연 이재연 | 2020.11.30

1 [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 취소 및 교복 구매 안내문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21.02.15

1 2021학년도 사용 교과서 목록

이재연

이재연 이재연 | 2020.11.11

1 2021학년도 입학생 진로적성(취업희망자) 특별전형 합격자 발표

백승옥

백승옥 백승옥 | 2020.04.09

1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시행계획 알림

김미애

김미애 김미애 | 2022.02.23

2022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안내 7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9.02.28

2019년도 전체 학급별 시간표 안내 7

안은주

안은주 안은주 | 2018.02.28

2018학년도 시간표 3월 1일 공지 합니다. 6

안은주

안은주 안은주 | 2020.03.19

[안내] 학생 상담 자료 3

관리자

관리자 관리자 | 2019.02.28

2019년도 2학년 반편성 안내 2

안은주

안은주 안은주 | 2020.04.27

★ 원격수업 기간 중 수업•출결 관련 유의사항 안내 ★ 1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21.02.17

2021 경기도 학교장 입학전형 고등학교 입학전 전학 계획 1

이향주

이향주 이향주 | 2020.04.26

2020학년도 학생봉사활동 사전교육 안내 1

배동준

배동준 배동준 | 2020.08.06

2020학년도 여름방학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 1

이소연

이소연 이소연 | 2020.02.18

2020학년도 사용 교과서 목록 1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 |주소: 10372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452 (일산3동 1041) |교무실: 031-929-2120(08:50~17:00) |행정실: 031-929-2106(8:50~16:50) |당직실: 031-929-2274(야간 16:50~21:50 / 휴일 8:50~18:50) |Fax: 031-917-2109(교무실) |Fax: 031-917-2109(행정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및 운용규정
Copyright © SHINIL BUSINESS High School. All right reserved.